Questions? +1 (202) 335-3939 Login
Trusted News Since 1995
A service for ipo industry professionals · Friday, March 29, 2024 · 699,674,202 Articles · 3+ Million Readers

셰프 Raymond Siek와 함께 인도네시아의 독특한 향신료를 만나보십시오

신선한 정원에서 수확

신선한 정원에서 신선한 샬롯

신선한 정원에서 신선한 당근

쉐프 가든은 대화식 요리 동굴에서 인도네시아 농산물을 탐험 할 수있는 매력적인 기회를 제공합니다.”
— 카림 타야치

NUSA DUA, BALI, INDONESIA, July 17, 2018 /EINPresswire.com/ -- 더 리츠칼튼 발리의 이그제큐티브 셰프 레이몬드 시크 (Raymond Siek)가 음식에 열정적이라는 것은 대단히 절제된 표현일 것입니다. 재료의 품질과 신선도에서 우아한 플레이팅과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레이몬드와 그의 팀원들은 언제 어디서든 리조트 안에서 식사 시 최고의 경험을 보장합니다.

아름다운 경내에 셰프의 정원을 만들어 특별히 인도네시아 향신료, 허브, 야채 및 과일을 재배했습니다. 즉, 그의 메뉴는 신선한 재료와 제철 재료가 특징입니다.

총지배인 카림 타야치 (Karim Tayach)는 "향긋한 허브에서부터 전통적인 인도네시아 요리에 사용 된 무수히 많은 향신료에 이르기까지 리조트 팀은 셰프의 정원에서 그것을 기르는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요리 팀에게 이것은 엄청나게 신선한 재료를 의미합니다. 한편, 손님들을 위해 우리는 쌍방향 컬리너리 케이브에서 인도네시아 농산물을 탐험 할 수 있는 매력적인 기회를 제공합니다." 라고 전합니다.

셰프 마데가 안내하는 농장에서 테이블까지 요리 수업의 주요 부분은 리조트의 대표적인 인도네시안 레스토랑이자 손님 여러분들이 인도네시아의 풍부한 음식 유산과 이 허브 및 향신료의 보물창고를 재미있고 몰입도가 높은 실제 경험을 통해 탐험할 수 있는 흥미 진진한 식도락 학습 센터인 브자나의 컬리너리 케이브에서 열립니다.  
하루의 시작은 재료를 모으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발리의 유명한 끄동아난 수산 시장에 안내를 받으며 방문하여 셰프가 해산물을 살 때 사야 할 것과 사지 말아야 할 것을 설명하는 것을 들으며 가장 신선한 재료를 찾아보거나 또는 셰프의 정원에서 인도네시아 천연 재료의 풍부함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정원 방문은 항상 즐거우며 손님들은 인기 있고 독특한 지역 농산물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붉은색과 버드 아이 칠리, 토마토와 그리고 붉은 샬롯과 완벽하게 어울리는 강한 풍미를 가진 씨트러스 향의 카피르 라임 잎의 감귤류 냄새와 같은 매혹적인 향기를 흡수 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것들은 모두 갓 요리사의 지도하에 매혹적인 발리 식 쌈발로 변할 수 있습니다. 탐험을 하면서 곁의 재능 있는 셰프에게서 인도네시아 사람들이 톡 쏘는 듯한 레몬 바질 잎과 같은 재료를 어떻게 사용 하는 지와 인도네시아의 가정에서 강황과 기타 식물들을 사용하는 다양한 방법을 배워보십시오.
아이들은 또한 리츠 키즈의 데일리 액티비티의 일환으로 요리사의 정원을 방문하고 전통 허브와 향신료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기회를 가질 것입니다.

정원에서 수확을 마치고 또는 시장에서 돌아온 후에는 컬리너리 케이브로 돌아와 셰프 마데(Made)와 함께 전통적인 인도네시아 요리를 만드는 법을 배우고 만들고 요리비법을 알아봅니다. 이 경험은 함께 둘러 앉아 그룹이 함께 만든 요리를 맛보며 기념하는 점심 식사로 끝이 납니다.

# # #

리츠칼튼 발리에 대하여
아름다운 해변과 절벽 위에 위치하고 있는 리츠칼튼 발리는 우아한 열대지방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럭셔리 리조트입니다. 인도양의 에메랄드 푸른 빛 바다의 조용한 전망을 자랑하는 리츠칼튼 발리는 279개의 스위트 룸과 34개의 넓은 빌라로 구성되어 있어, 현대적인 발리의 고급스러움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해변을 바라보는 리츠칼튼 클럽, 6개의 세련된 식사 장소, 이국적인 해양 스타일의 스파, 그리고 모든 연령의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제공하는 리츠키즈클럽이 있습니다. 아름다운 해변가에 위치한 웨딩채플은 완벽한 결혼식을 위해 자연 친화적인 환경을 조성하며, 다양한 야외 행사장소와 화려한 이벤트공간은 발리에서의 축하행사 또는 결혼피로연등을 위한 완벽한 장소입니다. 잘 정돈 된 회의장, 럭셔리한 미팅공간, 맞춤형 패키지 및 숙련된 이벤트 주최자들이 발리에서 MICE 관광행사를 기획 하시는 분들께 매력적으로 다가갈 것입니다. 비즈니스, 휴양, 로맨스와 같이 어떠한 여행에도 리츠칼튼 발리는 인생에서 항상 기억에 남을수 있는 소중한 순간들을 만들어 드립니다. 페이스북(Facebook), 인스타그램 (Instagram), 트위터 (Twitter), 유튜브(Youtube), 링크드인(LinkedIn)에서 저희를 팔로우해 보세요.

Prhativi Dyah
The Ritz-Carlton, Bali
+(62)361 849 8988
email us here

발리를 어떻게 기억할까요

Powered by EIN Presswire


EIN Presswire does not exercise editorial control over third-party content provided, uploaded, published, or distributed by users of EIN Presswire. We are a distributor, not a publisher, of 3rd party content. Such content may contain the views, opinions, statements, offers, and other material of the respective users, suppliers, participants, or authors.

Submit your press release